cafe
나도 이제 무당이다 기아 경기는 끝까지 안봐도 결과 안다
hwanil930
이젠 딱 보면 경기 결과 알수 있다... 나도 무당 다 됐다
상우, 해영이 나오면 동점이나 역전이고 중간에 선빈이 형우 성범이 주전 다 빼버리고
창진이 규성이 나오면 경기 엎어졌다 생각한다
연장 뭐하러 가냐? 점수 낼 타자들은 이미 벤치에서 쉬고 있는데
아 하나 더 있다... 개즈덤 어제 하루 잘 했다고...6번에서 5번으로 바로 전진배치하길래
아 오늘 많이 말어먹겠다 했더니... 여지 없드만...
6,7번에 둬야 뜬금포라도 쳐서 효과적이지...
3회, 7회, 9회 그 좋은 득점권에서 다 날려버리네... 아... 정말 성질난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