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즈덤.. 돌아가고 싶으면 말로해!!으짜으짜 홧팅!!삼진, 삼진, 삼진... 만루 상황 외야플라이.!범호는 1점 냈다고 박수친다..아~~신발..저거 누구일까요? 개즈덤!! 데이비슨 결승 투런포, 키움에 뺨 맞은 NC가 KIA에 5-4로 화풀이→라일리 KKKKKKKKKK→KIA 통한의 8회초[마이데일리 = 창원 김진성 기자] NC 다이노스가 주중 3연전서 최하위 키움 히어로즈에 당한 아픔을 KIA 타이거즈를 상대로 털어냈다. NC는 8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린 2025 신한은행 SOL KBO리그 KIA와의 v.daum.net추천수7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KIA_타이거즈NC_다이노스맷_데이비슨삼진투런NC댓글 1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