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위즈덤 스스로 2군가라. 아니면 미국 가라

김영철307

내가 너라면 미국으로 돌아가겠다. 기아팀을 후반기에 완전 작살내고도 타석에 들어서는걸 보면 멘탈은 강하다. 어디서부터 손을 봐야하는지 가장 어렵고 답이 없는 선수가 위즈덤이다. 개패듯이 당기는거 말고는 타격기술이 어예없으니 가르칠 수도 없고 놔둘 수도 없는 골치아픈 꼴통을 데려오고 잘하는 우리선수들을 2군으로 보내는 팀이 잘될리가 있겠는가? 밀어치기는 절대 안되나? 가운데 역간 낮은볼 외에는 컨택도 못하거나 파울이나 내야뜬공으로 아웃이다  내야 땅볼이나 외야 플라이라도 치면 진루타나 득점타라도 될텐데 참 답답한 선수다. 아무리 지켜봐도 꿈에 용보기로 치는 홈런 외에는 기대할게 전혀없는 위즈덤과 앨지나 한화. 삼성 외인타자들과 비교하면 열불터진다. 대이

댓글 3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