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호랑이가 물어갈 놈들아~~~
지금이 화양연화377
진짜 어제 생각나는 세상의 모든 욕중에
제일 순화한 표현이다
일단 타자들 잘못이다
5점은 깔아줘야 겨우 막는놈들인데
3점차는 못막지
진짜 그더위에 역전시켜준 선후배들한테
양심없는 민폐족인지
팬들 더위식혀주는 납량특집 마무리들인지
뭐든 진짜 안보고싶다
비때문에 휴식취하고도 이 모냥이면 피로핑계 대지마라
타격 안올라오던 엘지 기만 살려준 게임
아주 큰일했다 X맨이냐?
진짜 어제 생각나는 세상의 모든 욕중에
제일 순화한 표현이다
일단 타자들 잘못이다
5점은 깔아줘야 겨우 막는놈들인데
3점차는 못막지
진짜 그더위에 역전시켜준 선후배들한테
양심없는 민폐족인지
팬들 더위식혀주는 납량특집 마무리들인지
뭐든 진짜 안보고싶다
비때문에 휴식취하고도 이 모냥이면 피로핑계 대지마라
타격 안올라오던 엘지 기만 살려준 게임
아주 큰일했다 X맨이냐?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