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영 바꿔라 볼볼볼. 못봐주겠다이흥232마무리감이 안된다이의리 복귀전서 151km 뿌렸고, 위즈덤 동점 투런포 폭발→KIA 후반기 첫 승→NC 3-2 잡고 4연패 탈출[마이데일리 = 광주 김진성 기자] KIA 타이거즈가 나성범, 김선빈, 이의리의 복귀전으로 뒤늦게 후반기 첫 경기를 치렀다. 기분 좋은 역전승을 챙기면서 4연패를 끊었다. KIA는 20일 광주 KIA챔피언v.daum.net추천수13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KIA_타이거즈이의리NC_다이노스나성범김선빈정해영NC투런댓글 2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