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성하라?
시라소니,
최지민?
투수가 배짱이없고 소심하면
절데 상대를 이길수없다
스트라이크는 본인이 불안하면
가운데 꽂을수가없다
아예 투수판에 올라가질 말아야한다
최지민이 올라가면 보는 팬들이
괜히 불안하고 기분나쁘다
2군에 내려가서 모든게 완성될때까지는
절대 1군에 오지마라 보는사람
생각 좀 해라
이름 석자로 야구하는거 아니다~
최지민?
투수가 배짱이없고 소심하면
절데 상대를 이길수없다
스트라이크는 본인이 불안하면
가운데 꽂을수가없다
아예 투수판에 올라가질 말아야한다
최지민이 올라가면 보는 팬들이
괜히 불안하고 기분나쁘다
2군에 내려가서 모든게 완성될때까지는
절대 1군에 오지마라 보는사람
생각 좀 해라
이름 석자로 야구하는거 아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