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종, 나이 앞에 장사 없다.

zzzzzz

그래도 꾸역꾸역 버텨내고는 있다.

어제 경기 오른손에 타구를 맞아서 안 좋았다면 다음 경기는 어제보다는 낫지 않을까 싶다.

하지만 이제 기아의 국내 투수 에이스는 김도현이나 이의리가 이어야 되지 않나 싶다.

형우가 6번 타자 이야기 하듯 현종이도 강한 4선발 정도 맡아주면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