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종, 나이 앞에 장사 없다.
zzzzzz
그래도 꾸역꾸역 버텨내고는 있다.
어제 경기 오른손에 타구를 맞아서 안 좋았다면 다음 경기는 어제보다는 낫지 않을까 싶다.
하지만 이제 기아의 국내 투수 에이스는 김도현이나 이의리가 이어야 되지 않나 싶다.
형우가 6번 타자 이야기 하듯 현종이도 강한 4선발 정도 맡아주면
그래도 꾸역꾸역 버텨내고는 있다.
어제 경기 오른손에 타구를 맞아서 안 좋았다면 다음 경기는 어제보다는 낫지 않을까 싶다.
하지만 이제 기아의 국내 투수 에이스는 김도현이나 이의리가 이어야 되지 않나 싶다.
형우가 6번 타자 이야기 하듯 현종이도 강한 4선발 정도 맡아주면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