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감독 인상 쓰는거
인랑
선수들이 실수할 때마다 중계카메라에 잡히는 감독의 인상 찌푸리는 모습이 너무 불편합니다. 작년의 우승에 취해있었던 걸까요? 저것도 못해? 하는 듯한 감독의 매일 인상 찌푸리는 모습에 점점 볼맛이 안 납니다.
선수들이 실수할 때마다 중계카메라에 잡히는 감독의 인상 찌푸리는 모습이 너무 불편합니다. 작년의 우승에 취해있었던 걸까요? 저것도 못해? 하는 듯한 감독의 매일 인상 찌푸리는 모습에 점점 볼맛이 안 납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