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꼴등이다,야구사랑누가 뭐래도 기아가 올해는 꼴등이다,,,"지면 김도영한테 지는 것"…공포의 김도영, 문제는 김도영만 무섭다[대구=스포츠조선 김민경 기자] "지면 김도영(KIA 타이거즈)한테 우리 팀 전체가 지는 것이다. 지금 김도영을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고민이 많다." 박진만 삼성 라이온즈 감독의 말이다. 지난 23일v.daum.net추천수2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KIA_타이거즈김도영꼴등올해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