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 시점 내가 생각하는 타순

야구박사

1.박찬호

2.박정우

3.김도영

4.최형우

5.김선빈

6.위즈덤

7.오선우

8.한준수

9.정해원(이우성)

요즘 트렌드가 강한 2번이라고 하는데 그건 그게 가능한 팀에서

이야기이고 우리 기아는 올해 팀 타율이 0.246 정도 된다

즉 많은 안타를 때려 내기 어려운게 지금의 상태다

그나마 해결 가능성이 높은 순서로 3번 부터 배치하고

1.2번은 출루율이 높은 선수들로 구성 해야 한다

지금 멀티 출루 가능성이 높은 선수가 박찬호 박정우 선수이고

이 두 선수들을 가장 잘 불러 드릴수 있는 선수들이

김도영 최형우 김선빈 선수이다

위즈덤 선수는 타율에 비해 출루율이 높긴 하지만

주루나 작전 수행 능력은 박정우 선수가 더 낫다고 봐야 한다

그리고 요즘 뜸한 홈런도 주자가 더 있는 6번이 낫다

 

오선우 정해원 선수는 지금 경험치를 많이 먹여야 한다

안 그러면 1군 1.2선발과 붙어 볼 기회가 없다 안 통해도 써야

극복하는 방법을 배운다

나성범 최원준 이우성 이 세 선수가 정상 컨디션이면 두 유망주들은

1군에 올 일이 거의 없다 잘 안돼서 감독이 욕 먹더라도 될 수도 있는

선수들은 지금 기회를 줘야 한다 기회를 줬는데도 안되면

본 주전 선수들을 넣으면 된다 지금 처럼 불규칙적이면

성공인지 실패인지 알 수 없다

댓글 5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