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성범을 엔트리에서 빼라~!
gcoms
지금까지의 경기결과를 보면 나성범은 오히러 찬스를 무산시키고ᆢ분위기에 찬물만 끼얹진것같다~!
배트가 공을 따라가지도 못하면서ᆢ주구장창
얻어걸리면 넘어가는 풀스윙으론ᆢ공을 맞추기
어렵다~!
즉시 전력에서 완전히 빼야ᆢ기아의 경기력이 살아날것이다~작년에 부상당해 나성범이 없었을때의 경기결과가 이를 반증한다~!
지금까지의 경기결과를 보면 나성범은 오히러 찬스를 무산시키고ᆢ분위기에 찬물만 끼얹진것같다~!
배트가 공을 따라가지도 못하면서ᆢ주구장창
얻어걸리면 넘어가는 풀스윙으론ᆢ공을 맞추기
어렵다~!
즉시 전력에서 완전히 빼야ᆢ기아의 경기력이 살아날것이다~작년에 부상당해 나성범이 없었을때의 경기결과가 이를 반증한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