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자야!

안병우737

설레발이란!

100% 인상시 그럼 1억인가? 2억 이잖아. 

200% 인상은 3억

300% 인상이 4억

400% 인상은 5억

내가 잘못 생각한건가?

 

500% 인상 할려면 6억 아녀요?

그리고 팬들에겐 서운 하겠지만 

내년엔 얼마나 기대할려고 500% 

인상을 꺼내고 그랴. 

300% 인상인 4억정도라야 

내년에 그저 그런 성적을 내더라도 

웃고 이해하면 넘기지. 

 

내생각엔 35천만원에 계약하고 후보나 

2군 선수에게 조금 더 신경 써달라는게 

멋있지 않나요? 

그정도 받으면 내년에 성적에 대한 

부담도 덜할거고 기아는 2군까지

생각하는 구단이라 좋고 그게 윈윈 

아닌가요?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