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 제목: “예수님의 보혈, 고치심, 그리고 완전한 구속” 본문: 요한계시록 1장 1-20절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오늘 말씀을 통해 우리는 요한계시록에 나타난 예수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이며, 특별히 그분의 십자가와 보혈, 고치심, 그리고 구속의 은혜를 깊이 묵상하려 합니다. 요한계시록은 단순히 미래의 예언이 아니라, 예수님의 사랑과 구속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특히 오늘 본문에서 예수님께서 일곱 교회에 주시는 음성을 통해, 그분이 교회를 얼마나 사랑하시고, 구속의 은혜로 우리를 어떻게 세우셨는지 다시 한번 깨닫게 됩니다. 1. 예수님의 보혈: 죄에서 우리를 해방하신 은혜 먼저 요한계시록 1장 5절 말씀을 다시 보겠습니다. “우리를 사랑하사 그의 피로 우리 죄에서 우리를 해방하시고.” 예수님의 피는 단순히 희생의 상징이 아니라, 우리의 죄를 온전히 깨끗하게 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입니다. 성경은 “피 흘림이 없이는 사함이 없다”고 말씀합니다(히 9:22). 예수님은 우리의 죄를 대속하기 위해 십자가에서 자신의 보혈을 흘리셨습니다. 이는 단순히 인간의 사랑이 아닌, 하나님의 전능하신 구원의 계획입니다. 찰스
테이블명팟모스 제자교회
첫댓글ㅋㅋ 은혜도 모르는 기아팬..설마 일부팬만 그렇겠죠.
구단은 미래가치 때문에 야박해도 팬들은 우승에 큰 역할 했는데 그리 야박하면 안되죠.
ㅋㅋ무슨 큰기여를 했는지모르겠는데
시즌초에 잠깐 활약이 있었지만
방출된선수를받아준건 기아였고
기아팀사정상 필요하다면 잡아야겠지만
기아는 키워야할유망주들이 차고넘침
일단 1루는 용병이 자리잡았고
변우혁.황대인이 백업입니다.
2루는 김선빈 뒤에
윤도현이라는 특급유망주가있습니다.
이선수키워야한다는게 팬들의바램입니다.
그리고 박민.김규성 백업도 휼룡하고...
내야자원은. 넘쳐납니다.
@ㄱㅇㅌㅇㄱㅈㅍ 그래도 선수를 비아냥대는 글은 잘못된 것 같아요.
서건창 선수가 기아에 도움이 됐지, 피해를 준 선수는 아니잖아요..요즘 기아 커뮤니티에서 서건창 비난하고,조롱하는 부정적인 글들이 너무 많아요. fa신청 당연히 할수있고,조건이 안맞으면 계약 안할수도 있죠. 그건 구단이 할 몫이고요..팬들이 리코니 뭐니 은혜니 뭐니...과도한 비난 같습니다..아래 또 댓글 달리겠죠..너 리코 직원이지 라고요
자기가 어떤 위치인지도 모르는채
에이전시 부추김에 아니면 지 잘났다고 FA신청한 선수.
2루 수비?
수비 위치 잡을 줄도 몰라.(선빈이는 수비 안되도 이걸로 버팀.공,상황따른 수비위치)
발 느려서 빠지는 타구 못따라가 (아래 보충설명)
공빼는 팝 타임 느려.
어깨 박살나서 논스톱 송구 못해서 원 투스탭 밟다보니 평범한 타구 뱅뱅타임 만들어
글러브는 돌글러브?
2루 수비 못 믿으니까 찬호 2루쪽으로 우성,우혁이 2루쪽으로 반발 한발씩 움직인 위치.
찬호는 그렇다 쳐도. 우성이 우혁이 1루 실책할때 위치 생각해 보시길. 제자리 아님. 1루선상 장타 더 나오는 것은 덤.
타격?
무려 3할 1푼. 대단한 타격.
똑딱똑딱.
어쨌든 대단.
이 뛰어난 선수를 어느팀도 안데려가서
일단 임기영 계약은 기아 구단 판정승.
내년 박찬호 문제까지 엮인 리코가 더는 질 수 없다고 바짓가랑이 잡고 늘어지는 중.
리코 생각엔 장현식,임기영. 서건창 셋을 패키지로 팔려다가
장현식? 어? 상상외 좋은 조건. 보내고
이제 임기영 서건창 패키지인데
임기영이 겨우 12월말에 리코 말 듣고 더 버텨야는데 버티지도 않고 항복?
남은거 서건창 하나?
누가 사겠나요
기껏 기아에서 1년 뛰고
지가 fa신청햇는데 먼놈의 야박?
고향 어쩌구 저쩌구 하더만 웃긴게 누군데?
심재학단장 잘한다~~
멧돼지 자유민주주의 같은 소리하네~~
적당히들 하이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