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깝다.....안개꽃 둘셋넷아깝다 ....20억에 정도에 롯데로 왔다면 대박이었을텐데.......KIA, FA 임기영 잡았다···3년 총액 15억 원KIA가 자유계약선수(FA)로 풀린 투수 임기영과 재계약했다. KIA는 21일 임기영과 계약금 3억원, 연봉 9억원, 옵션 3억원 등 총액 15억원, 기간 3년에 계약했다고 밝혔다. 경북고 출신 투수 임기영은 201v.daum.net추천수0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KIA_타이거즈임기영FA총액롯데댓글 1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