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현수는 이미지가

알람

엘지에 안 어울림. 임찬규, 박해민, 오지환,김진성 등 누가 봐도 엘지 선수 같은데 김현수는 아님. 그렇다고 두산에 어울렸냐? 그것도 아님. 국내 선수인데 용병 떠돌이 느낌. 뭔 유니폼을 입어도 그냥 김현수.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