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라탕으로 혈당 실험 해본 약사.jpg

00001



최고혈당이 최저혈당보다 16밖에 안 오름
2시간 지나서 다시 정상으로 돌아옴
연속혈당검사에서도 크게 안 올랐다고 함

근데 처음먹는거라 몰라서 국물까지 다 먹은ㅋㅋㅋㅋㅋㅋ


https://m.youtube.com/shorts/9PkFMjgtZP8?si=zeR-zJesD4psc4y5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