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가페 사순의 밤
유진숙935352
목마르다! (요한 19.28)
26년 올해의 사순은 또 어떻게 지나갈까..
반복되는 타성이 아니라
주님의 마음에 한 걸음 다가설 수 있다면!
목마르신 주님께 물 한방울이라도 될 수 있다면!
26년 3월20일 저녁 6:30
의정부 호원동성당에서
시작됩니다
황재선 교수님의 피아노곡 연주와
(왕벌의 비행및 사순곡 3곡)
김성대안드레아신부님의 (도미니코수도회)
강의도 들을 수 있는 멋진 시간이 될거에요
주님의 소중한 형제자매님들
모두모두 오세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