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진영과 이종욱 코치..

no name

이진영이 아직 두산과 계약서 쓰지 않았다는데..

삼성아, 움직여라

돈 더 제시해서 눌러 앉혀라

 

글구 3루 이종욱은 내보내고 다른 코치 영입해라

이종욱은 지난 시즌 주루 판단 미스가 너무 많았다

그래놓고 그걸 선수들 탓이나 하고..ㅉㅉ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