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진만의 홍현빈 대주자 기용..

no name

1할도 안 되는 홍현빈을 (사람들이 다들 예상한 김지찬이 아니고) 대주자로 내고,

타석 때 대타도 안 낸 박진만 꼬라지..

너도 4차원이지?

작년 개막전에 강한울을 4번타자로 내서 큰 웃음 주더니..ㅉ

왜..이강철이 버린 애를 네가 살려냈다는 소릴 듣고 싶었어? ㅉ

글구 후라도를 9회에 올린 거..

단기전이니까 그건 그럴 수도 있어..

kt 이강철이 시즌 막판에 활용한 방법이기도 하고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