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진만의 홍현빈 대주자 기용..
no name
1할도 안 되는 홍현빈을 (사람들이 다들 예상한 김지찬이 아니고) 대주자로 내고,
타석 때 대타도 안 낸 박진만 꼬라지..
너도 4차원이지?
작년 개막전에 강한울을 4번타자로 내서 큰 웃음 주더니..ㅉ
왜..이강철이 버린 애를 네가 살려냈다는 소릴 듣고 싶었어? ㅉ
글구 후라도를 9회에 올린 거..
단기전이니까 그건 그럴 수도 있어..
kt 이강철이 시즌 막판에 활용한 방법이기도 하고
1할도 안 되는 홍현빈을 (사람들이 다들 예상한 김지찬이 아니고) 대주자로 내고,
타석 때 대타도 안 낸 박진만 꼬라지..
너도 4차원이지?
작년 개막전에 강한울을 4번타자로 내서 큰 웃음 주더니..ㅉ
왜..이강철이 버린 애를 네가 살려냈다는 소릴 듣고 싶었어? ㅉ
글구 후라도를 9회에 올린 거..
단기전이니까 그건 그럴 수도 있어..
kt 이강철이 시즌 막판에 활용한 방법이기도 하고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