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를 인정해라. 진만선생짜이롱825김재윤, 임창민, 김태훈 영입은 무조건 실패다. 특히 김재윤은 실패다. 인정하고 방출시키라. 삼성 응원하다가 김 빠진다.'라팍을 적시는 부슬비' 대구 KIA-삼성전, 정상 개최 가능할까…비 예보는 오후 4시까지 [MD대구][마이데일리 = 대구 김경현 기자] 대구에 비가 내린다. 많은 비는 아니지만 그라운드가 촉촉하게 젖었다. 경기가 정상적으로 열릴 수 있을까. KIA 타이거즈와 삼성 라이온즈는 24일 오후 5시 대구 v.daum.net추천수0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삼성_라이온즈KIA_타이거즈임창민실패라팍댓글 1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