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하철엘베에서 폭행당해봤어?
빛아재
방금 상봉역7호선 지하에서 경춘선타러가는 엘베 탔다가 만원떳거든
할마시아지매한테 엘베 노인내들만 타는거라고 내리라고 쳐맞아봄
사람들이말려서 나중에탄사람들 내렷어
신고하려고 아줌마잠깐 나랑얘기좀하쟤니까 내려서튀더라 다른사람들도 나말리고ㅋ 할머니 기운이 청년보다쎔 개아팟음 날도더운데짱나네
방금 상봉역7호선 지하에서 경춘선타러가는 엘베 탔다가 만원떳거든
할마시아지매한테 엘베 노인내들만 타는거라고 내리라고 쳐맞아봄
사람들이말려서 나중에탄사람들 내렷어
신고하려고 아줌마잠깐 나랑얘기좀하쟤니까 내려서튀더라 다른사람들도 나말리고ㅋ 할머니 기운이 청년보다쎔 개아팟음 날도더운데짱나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