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인 과잉단속 하는 사람이 많은편임?
만수르
외출 잘 안하는 편인데
서울에서 자취할 때 1년에 한번씩은
1. 안쳐다봤는데 의식함
2. 자기 애인 쳐다보는줄 알고 경계함
저러더라
원래 애인 과잉단속 하는 사람이 많은편임?
(평소에 이러고 동태눈 뜨고 다님)
외출 잘 안하는 편인데
서울에서 자취할 때 1년에 한번씩은
1. 안쳐다봤는데 의식함
2. 자기 애인 쳐다보는줄 알고 경계함
저러더라
원래 애인 과잉단속 하는 사람이 많은편임?
(평소에 이러고 동태눈 뜨고 다님)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