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운동 하다 나사가 빠져버렸다 ㅠㅠ
zxcv
스텝퍼 중고로 가져와서 두번 탔는데 나사가 빠졌다..
유튜브 보면서 팍팍 밟고있다가 흐름 확 끊어짐.
이거 운동 하지 말라는거지? ㅎㅎ
안어울리게 뭔 운동이냐 하는 느낌.
나사 빼서 싹 닦아도 보고
아무리 돌려도 안 들어가길래
나사만 챙겨들고 나와서 동네한바퀴 산책잼.
부서진 부분은 없어서
볼트너트만 잘 끼면 될 것 같은데
그 볼트 너트를 파는데가 없네 ㅠㅠ
스텝퍼 중고로 가져와서 두번 탔는데 나사가 빠졌다..
유튜브 보면서 팍팍 밟고있다가 흐름 확 끊어짐.
이거 운동 하지 말라는거지? ㅎㅎ
안어울리게 뭔 운동이냐 하는 느낌.
나사 빼서 싹 닦아도 보고
아무리 돌려도 안 들어가길래
나사만 챙겨들고 나와서 동네한바퀴 산책잼.
부서진 부분은 없어서
볼트너트만 잘 끼면 될 것 같은데
그 볼트 너트를 파는데가 없네 ㅠㅠ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