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들인 야자나무 ㅋㅋ테이블러버얼마 전에 들인 아이인데..예뻐용화원애서 모셔올때는 큰 줄 몰랐는데 집에 오니 키가 더 커보이네여^^옹 이름을 까묵었는데 oo 야자 이름 아시는 분??암튼 거실이 덕분에 싱그러워 짐^^🥰추천수5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야자화원나무거실키댓글 9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