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장품 추천

코덕 모여라 💄

손님 21.9만

단골 797

286

카페 테이블 컨텐츠

최신글 상세 컨텐츠

[공지사항] 일상에 도움되는 정보 공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닉네임쿠폰안내원등록 날짜&시간2026.06.20

현금 10만원 공짜로 받아가세요~!! 앱 간단설치만 해도 현금, 상품권, 네이버페이 10만원치 꽁짜로 줍니당 (신상요구,본인인증 절대X) 100,000원 상당의 포인트를 보냈어요 https://www.tiktok.com/d/2/ZS9jbo5vGRmQG-zcr3S/ 방법1: 링크클릭   방법2: 앱설치 및 회원가입!! 방법3: 10만원 받기 완료

더보기
게시글 댓글0
데일리로 쓰긴 좋은 선크림 추천
닉네임달토끼276134등록 날짜&시간2026.06.18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 선크림 끈적거리지 않고 가볍고 편안하게 발림 수분감 있어서 답답함 없이 데일리로 쓰기 딱 좋음! 민감피부도 부담없이 쓰기 좋은 선크림 1픽!

게시글 댓글0
ㅁㅅㅅ 아임프롬 워시오프팩 3990원 무배
닉네임달토끼276134등록 날짜&시간2026.06.16

머그워트 https://www.musinsa.com/products/6196109 비트 퓨리파잉 https://www.musinsa.com/products/6196106 허니 https://www.musinsa.com/products/6196105 피그 스크럽 https://www.musinsa.com/products/6196100

게시글 댓글0
에스쁘아 프레쉬 세팅 픽서
닉네임달토끼276134등록 날짜&시간2026.06.11

지성 칭긔가 그렇게 극찬을 하길래~ 써봤는데... 진~짜 가볍고  레이어링해도!! 안뜸 ㅋ 픽서 특유의 답답, 갈라짐, 두꺼움 이 모든게 보완된 픽서랄까 답답한거 싫은 공주들한테 개큰추천할게!

게시글 댓글0
청량한 여름여름 향수
닉네임솜사탕요정384253등록 날짜&시간2026.06.10

이번에 탬버린즈 썸머테일스? 사봤는데 이거 진짜 프레쉬+청량 느낌이라 요즘 계속 손이 감... 여름에 무겁고 단 향 싫어한다면 잘 맞을 듯!

게시글 댓글0
넘버즈인 톤업크림 글로우
닉네임몽글몽글470624등록 날짜&시간2026.06.02

이거 엄청 잘 쓰고 있는 톤업선크림인데 이번에 글로우라고 새 제품도 출시했다넹 좀 더 반짝이고 광나게 하는게 글로우 같음  그러나 지성인 나는 그냥 기존 모델과 동일한 블러로 가야할듯  글로우는 건성한테 좀 더 추천하는거 같음 아무튼 이거 진ㅉ ㅏ간단해서 너무 좋아  여름엔 화장 두꺼운거 진짜 질색이니까  무조건 이걸로..

게시글 댓글0
구달 선크림 추천
닉네임솜사탕요정384253등록 날짜&시간2026.06.01

약간 백탁끼가 있는듯 한데 순하고 좋은듯..  자주 쓰는건데 이번에 텔레토비 인형 준다고 해서 세일가에 텔레토비까지 준다니..  1+1인데 가격도 착함!!

게시글 댓글0
체이싱래빗 올어바웃 글로우 톤업 선
닉네임냠냠별603958등록 날짜&시간2026.05.29

파데프리템으로 스물스물 유명한 체이싱래빗 톤업선크림 새로 출시함! 커버력은 기존 톤업크림 쏙 빼 닮았구 촉촉 보송하니 여름에 쓰기 딱임! 게다가 스웨트 프루프라 안번지고 지속력 레전드!! 이번 올영세일에 만원대로 가능하니 츄라이 해보시길!!

게시글 댓글0
에스쁘아 비비 말차 컬러 나오네
닉네임달토끼276134등록 날짜&시간2026.05.27

게시글이 등록되었습니다.

게시글 댓글0
여름철 열감 내려줄 마스크픽
닉네임솜사탕요정384253등록 날짜&시간2026.05.20

여름에 야외에서 오래 있거나 운동하고 오면 얼굴 빨갛게 올라오고 열감 장난 아닐 때 셀퓨전씨 쿨링 마스크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붙여주면 열감이 확 내려감..!!!! 여름마다 쟁여서 쓰고 있는데 두개 온도가 조금 다른데 난 큰 차이 모르겠음 여름엔 이만한게 없다~

게시글 댓글0
라로슈포제 선크림 맛집
닉네임몽글몽글470624등록 날짜&시간2026.05.19

라로슈포제가 선크림 전셰계 1위인거 아시나요...ㅎㅎㅎ  나두 이번에 알았는데 써보니 이유를 알겠더라구 일단 이거 우리나라엔 이제야 나온 신상인데 발림성이 너어어어무 좋음 그래서 얼굴에 일단 선크림 얹으면 흘러내릴 정도야  그정도로 부드럽고 덧바르기가 진짜 짱!!! 한여름엔 아침에 한번 바른걸로는 부족하잖아.. 근데 덧바를때 넘 찝찝한데 이건 그런 찝찝함이

더보기
게시글 댓글0
가성비 트리트먼트 이거 꽤괜
닉네임솜사탕요정384253등록 날짜&시간2026.05.14

박준 LPP 단백질 트리트먼트 LPP 데미지케어 씻어내지 않는 트리트먼트 노워시는 머리 말리기전에 사용하고 머리감을때 트리트먼트 쓰는데 대용량이라 팍팍써도 되고 향도 괜찮고 나 염색 자주하는데 미용사쌤이 집에서 따로 관리하는거 있냐고 물어봄

게시글 이미지 개수2
게시글 댓글0
디어달리아 페탈 드롭 리퀴드 블러쉬
닉네임달토끼276134등록 날짜&시간2026.05.12

리퀴드타입이라 두드려서 펴바르면 자연스러움 신상 나왔는데 쿨핑크,코랄 둘다이뻐서 고민된다 https://zigzag.kr/catalog/products/146861202

게시글 댓글0
돌고 돌아 AHC
닉네임몽글몽글470624등록 날짜&시간2026.05.06

이제 팔에도 선크림 바르고 다녀야해서 선스틱 마련함...  돌고 돌아 역시 선스틱은 AHC 것이 제일 좋은거 같음  이번에 포켓몬이랑 콜라보도 해서 넘 귀여워가지구 갖구옴!

게시글 댓글0
더샘 컨실러 아주 유용함
닉네임냠냠별603958등록 날짜&시간2026.05.04

정확한 이름이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인데 이거 다크서클, 홍조, 커버 이렇게 나눠서 할 수가 있어서 컨실러 용도마다 다 따로 살 필요가 없어서 너무너무 편함 ㅠㅠ 컨실러 하나 사면 천년만년 쓰는데  이거는 딱 나눠서 소량으로 있어서 부담  없당

게시글 댓글0
이 향수 어때?
닉네임달토끼276134등록 날짜&시간2026.04.30

비요크 앤 베리스 > 보타니스트 오 드 퍼퓸 비요크는 한번도 맡아본 적 없는 브랜드라.... 보타니스트 향 설명은 너무 취향일 것 같은데 맡아본사람? 어떤 향수랑 비슷했는지 아니면 걍 어떤 느낌인지 좀 알려줘

게시글 댓글0
올리브영 포켓몬 콜라보 정보 떴네
닉네임솜사탕요정384253등록 날짜&시간2026.04.28

https://www.instagram.com/p/DXp1OtlgpCL/?

게시글 이미지 개수6
게시글 댓글0
스킨천사 선세럼 강추
닉네임냠냠별603958등록 날짜&시간2026.04.22

요즘 선세럼 많이들 나오든데 난 여기것이  최고인듯해 진짜~~촉촉함... 밀림 백탁 이런것도 없고  선세럼 여기에 정착할듯

게시글 댓글0
야외 오래 있을 때 선패치 추천
닉네임솜사탕요정384253등록 날짜&시간2026.04.20

그냥 일상생활에서 이거 붙이고 다니긴 좀 그렇구.. 등산가거나 야외 활동 오래하는 날에 추천함 선크림 발라도 저  광대 부분 기미는 .. 아예 확실히 막아줘버리는게 좋더라구!

게시글 댓글0
가입없이 누구나 활동하는 테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