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보게 된 유투브에서 일반분들은 컬러꿈을 안꾸고 흑백 꿈을 꾸고 신가물. 신끼 있는 분들은 칼라꿈을 꾼다고 하는데.. 정말 그런가요???@@ 전 휘황찬란한 오색꿈들만 평생 꿔온거같은데..칼라꿈 안꾸는 분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