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도 관심없다 지지고볶든 꼴린데로 다 해머거라 평생 안볼꺼다 [IN VIEW] '이렇게 못하는데 야유조차 안 나온다'...한국 축구 진짜 위기는 지금부터 [인터풋볼=신동훈 기자(수원)] 기대치는 낮아졌고 이제 못하는 것에 익숙해졌다. 홍명보호는 요르단전...
https://v.daum.net/v/20250326182646049
머해
마비해머 7-5로 하루종일 똥꼬쇼 하다가 몬헌나우 갤러리에서 카가치 활로 sp 안쓰고 잡았다는 글 보고 푸케활 7-4로 바꿔봤더니 왠걸 3트에 잡아버림;; 내일 업데이트로 봐야겠지만 다들 활 쓰는 이유가 있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