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꽂힌 바디워시인데 향이 좀 독특해 로즈향에 우디가 약간 묻어있음 그래서 뭔가 특이해 오천원이라 바디워시치고 가성비도 좋고 이제 가을 오니까 상큼한향에서 이런 향으로 갈아타봐도 좋을듯
대게나 킹크랩 같은거 먹으려는데 우디로 가야함...? 맛잘알 계시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