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브리핑 대구시 등 지자체는 폭염으로 인한 온열질환 예방과 취약계층 보호를 위해 다양한 대책을 강화하고 있다. 관련 기사 보기 [영양 소식] 무더위쉼터 본격 운영 등 폭염 대응 강화 영양군이 폭염 대비 살수차를 운영하고 있다./사진제공=경북 영양...
https://v.daum.net/v/20250708144332230
겨울에 건조해서 메구리즘 안대도 써보고 한국산 일회옹 온열안대도 써보고 그랬는데 일회용이라 쓰레기도 마니 생기고 비싸고 지속력도 안좋아서 2년전쯤 샀는데 겨울마다 잘쓰고있어서 공유해여ㅋㅋㅋㅋㅋㅋ 닥터김강 온열안대에여 시간이랑 온도조절...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온열기구 사용 늘어나니 불 나는 곳이 심심칞게 보이네요 조심 또 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