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아이스크림 점심=약밥 저녁=빵,디저트 맛있게먹고 열심히 운동하고, 방송활동 최선을 다하는 예쁘고 착하고 순수하고 맑은 우리 미미 응원할께❤️❤️❤️❤️❤️❤️❤️ 오마이걸 미미 "쌀 절대 안 먹어, 파김치도 크림빵과 함께".. 안정환 경악 ('냉부해') [TV리포트...
https://v.daum.net/v/20250601215530786
현식아 살 많이 쪘구나 52억 맜있나 보네
밤을 오래 보관하면 맛없쥬? 그래서 약밥해봤슈~~~ 아침에 남편 출근할때 얼린거 꺼냈다 들려보내면 차에서도 먹기좋대유~~
약밥 만드는 과정 이찬원이 전국노래자랑 출신인데, 처음으로 초대가수로 나오게 된 날을 기념해서 직접 만든 쌀강정과 함께 전노 스텝들과 참가자, 가족들한테 돌렸다고 함. 출처 : https://theqoo.net/2806919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