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곁에오셔서 내마음이 깃털입니다 어젠 핸드폰벨소리에 입가는 귀에 걸렸네요 늘 초심에서 응원하겠습니다 그대에 웃음으로인해 나에 마음은 봄볕 툇마루에 앉자서 믹스커피마셨던 그때를 생각합니다 차가운날씨 감기와 친구하시마시고 일산서. 뵐께요
벤치에 앉아 따뜻한 봄볕과 봄태양을 느껴봐요~~🍒🍓🍋🍎🥝
따스한 봄볕이 감사하고 아침을 먹어서 감사하고 이렇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공간이 있어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