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같이 출근하신 어르신들 찐으로 리스펙트 해야댐. 4-5시간 자고 그 담날 잠 1도 못 잤음. 나도 일 없으면 14시간도 잘 수 있는 사람이구나.. 짧게 몇번 깨긴 했지만 이게 되네? 혼자 있고 누울 자리만 있으면 쌉가능. 더 자면 허리 아프고 머리 아프니...
https://youtu.be/pLai7gBEIyw?si=uMZiaoEsY6aHdS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