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에서는 나트랑 이라고 물어보면 전혀 모른다. "나짱"이 정식 현지 발음이다. 베트남 문법도 나짱이다. 왜 우리나라는 외국어 발음이글로벌화 하지 않는지 이해되지 않아. 나트랑 MT여행 'O', 열애설은 'X'..김유정·김도훈, 스캔들 전말 [공식][종합...
https://v.daum.net/v/20250920184148930
꼬들 869 3/6 Kordle.Kr 🔥1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