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칙이면 항의해야지.조진현905기사에 보면 다른 중공선수가 뒤에서 밀어줘서 바지원을 제꼈다는데 이건 반칙이고 항의해야 맞지 않나?중공놈들 반칙 조심해야 한다.그리고 강력하게 항의해야 한다.린샤오쥔, 中 국가 크게 부르고 울었다…혼성계주 꽈당→남자 500m 금메달 [하얼빈 현장](엑스포츠뉴스 하얼빈, 최원영 기자) "중국에 금메달을 안기고 싶다"던 그는 우승을 확정 지은 뒤 코치 박스로 뛰어올라 눈물을 흘렸다. 이어 시상식에선 금메달을 목에 걸고 중국의 국가인 '의v.daum.net추천수1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린샤오쥔2025_하얼빈_동계_아시안게임반칙항의금메달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