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솔찍히
박경재699525
지예은 처음 런닝맨 들어가고 수상할때는 그렇게 열심히 할것처럼 하더니 지금까지 봤을때 고집만 쎄고 캐릭터도 희안하고 재미도 없고 너무 밉상이 되고 ...적어도 열심히까지는 아니어도 지금 잡은 캐릭터가 잘못된것같음...
지예은 처음 런닝맨 들어가고 수상할때는 그렇게 열심히 할것처럼 하더니 지금까지 봤을때 고집만 쎄고 캐릭터도 희안하고 재미도 없고 너무 밉상이 되고 ...적어도 열심히까지는 아니어도 지금 잡은 캐릭터가 잘못된것같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