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언제부터

하루82305

우리 사람이 개나 고양이를 낳았나요?

엄마.아빠.

사람을 낳아서 건강한 나라를 만들어야지

동물을 낳으니 나라가 저출산이고 미래가 막막하지요.

사람이낸 세금으로슬슬 동물복지 인심쓰게 하고 있으니동물들도세금내게 해야되는 시점이 온듯하네요.

동물을 자식으로 생각하니 그분들도

반대는 안하겠죠?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