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말 미우면 같이 못살잖아요

뒷뜰309

민수씨 미우새보니 식사하면서 챙기는것 보면 서로 이상이 좀달라 이혼 하신것 같다는 생각이 들던데 그냥 지금처럼 생활하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잘못을 알고계시면 지금이라도 늦지않았으니 달라지려 노력하시고요 그렇게 살다보면 미운정이 다시 싹틀수도 있잖아요 후도 엄마 아빠사이 오가며 신경쓸일도 없을테고 인생 별거 아니람니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