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기는 팬들 많네.
바른나무940
아니.. 잘 못할 수도 있지.
메이져 진출한 투수도 없고 야수라고 해봐야 이렇다 할 성적인 선수도 없잖아.
메이져에서 날고 기는 선수들 모아놓은 최강팀에 밀리는게 당연한거 아냐? 아예 상대해 본 적도 없는 수준의 선수였고 갸들 홈이나 마찬가지였잖아.
거기까지 간걸 격려하고 위로하는 놈 하나 없이 욕하기 바쁜건 도대체 어떻게 생겨먹은 인간들인거냐?
더 나은 대안이 있었어? 없었어
걔들 한테 뭐 맡겨놨어? 아니야
걔들이 최선을 안했어? 다했지
욕하는 니들은 하는 일에서 세계 1등 중이냐? 늘 이겨?
진거, 나도 우울하고 슬퍼.
그럼 선수들은 더 했겠지.
그럼 위로를 해. 수고했다고 격려를 하고...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