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 타고 와라.
야구천재248
전용기는 개뿔.. 괜히 나가서 🐕 쪽만 까고 왔네. 한국실력은 이 수준이리고. 유격수가 골든글러브라고. 그 실력에 그 가까운거리에서 송구도 안되고 포수란 놈은 태그도 못하고. 기본 실력이 안되어있다. 연봉만 많이 받아 배고픈줄도 몰라.
전용기는 개뿔.. 괜히 나가서 🐕 쪽만 까고 왔네. 한국실력은 이 수준이리고. 유격수가 골든글러브라고. 그 실력에 그 가까운거리에서 송구도 안되고 포수란 놈은 태그도 못하고. 기본 실력이 안되어있다. 연봉만 많이 받아 배고픈줄도 몰라.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