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 타고 와라.

야구천재248

전용기는 개뿔.. 괜히 나가서 🐕 쪽만 까고 왔네. 한국실력은 이 수준이리고. 유격수가 골든글러브라고. 그 실력에 그 가까운거리에서 송구도 안되고 포수란 놈은 태그도 못하고. 기본 실력이 안되어있다. 연봉만 많이 받아 배고픈줄도 몰라.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