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탈락확정

야구천재248

귀국 할때는 수영해서 한국으로 건너 오거라.. 비행기 티켓 및 대회 참석 시 사용한  전체 비용이 아깝다. 그것도 세금인데.. 앞으로 야구는 본인 비용으로 대회를 참석해라. 돈들도 많이 버는데. 아까운 세금을 그기다 바른다는게 이해가 안됨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