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일 아쉬운 것은
장두호212
9회초 한국 공격이 너무 아쉬웠다. 8회 한점을 따라가 두점차로 압박하면서 9회 1번 김도영부터 시작되는 공격인데 초구를 쳐서 아웃됐다. 아웃이되도 파울쳐내며 끈질게 투수를 괴롭히는 선두타자가 필요했다. 또 김도영은 부상 이슈땜에 1루에 나가도 도루를 시도하기 힘들다.결론적으론 김도영선수는 1번 타자감은 아니다. 1번 타선부터 시작한 공격인데 공10개도 안되게 허무하게 끝난 9회가 너무아쉽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