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표팀 투수코치 양반아
이시훈260
곽빈이 처럼 실력이 없어서 졌다고 인정해야지
심판 판정때문에 졌다고 쥬디를 터냐 ?
오늘 경기는 일본이 봐줘서 무승부를 간거냐 ?
오원석이 그새끼가 무슨 국대냐 ?
선수선발도 구단간 안배를 하냐 ?
등록된 샷 리스트
곽빈이 처럼 실력이 없어서 졌다고 인정해야지
심판 판정때문에 졌다고 쥬디를 터냐 ?
오늘 경기는 일본이 봐줘서 무승부를 간거냐 ?
오원석이 그새끼가 무슨 국대냐 ?
선수선발도 구단간 안배를 하냐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