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표팀 투수코치 양반아

이시훈260

곽빈이 처럼 실력이 없어서 졌다고 인정해야지

심판 판정때문에 졌다고 쥬디를 터냐 ?

 

오늘 경기는 일본이 봐줘서 무승부를 간거냐 ?

오원석이 그새끼가 무슨 국대냐 ?

 

선수선발도 구단간 안배를 하냐 ?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