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절약부부

As if i'd li740

1편보고 남편욕한게 

2편을 보니 아.... 

남편  부모 얘기도 나오는데

시부모가 방송보면 통곡을 하겠네..

아동학대를 떠나 남편 학대 수준이다

이 부부는 보는내내 이혼하는게 

유일한 방법 같은데 기어이 살려는 남편도

집착일뿐 이유같은게 보이지가 않는다

돈 1300만원에 남편을 저리 학대할 정도면

여자  상태도 매우 정상적이지 않아보인다

방송 막판 역활에서 조금 나아지는거 같이

보이는데 전혀 나아질거 같지 않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