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비의 퇴장 토트넘, 오일머니로 넘어가는거냐?

no name

어쩐지 레비가 퇴장하는 시기가 영 껄끄럽다 했는데..결국 장사치는 토트넘 구단 내부였다는 거구만..사우디 PIF를 포함한 오일머니 인수 루머라면, 관건은 지분구조라는 건데..비나이를 구단 사장(CEO)으로 옹립하면서 구단 매각설이 부각된거구만..지금껏 토트넘은 선수단의 질 보다는 구단의 수익이 우선 아니냐.. 물론 오일머니로 매각되면 뉴캐슬처럼 성장하는건 일도아니긴 하지..암튼 레비는 또다른 제국을 만들거라고 본다...ㅋㅋ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