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르지마라 축협

일상679102

오지마라...

유럽에서 뛰는 선수는 유럽쪽 평가전이나

중동쪽에서 예선할때만 불러라

국내선수들 기회더 주고

유럽리그 선수들 보호도 하고

제발 규정으로 만들어라

유럽에서 5년 뛸 선수를 1년짜리로 만들지 마라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