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계속이야기합니다상석choi122포로는 수비구멍이다 빨리매각해야한다비수마도 매각해야한다 오히려베리발키워라 "레비 회장 나가!" 1조 8200억 쓰고 '17년 무관' 말이 되나...팬들 시위 진행→그러나 리버풀전 3-6 참[포포투=김아인] 다니엘 레비 회장을 향한 토트넘 팬들의 분노가 커지고 있다. 토트넘 홋스퍼는 23일 오전 1시 30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시v.daum.net추천수0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토트넘_홋스퍼리버풀_FC다니엘_레비리버풀매각포로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