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펜스 좀 쓰라고
마성아
난리를 쳤었는데
유로파는 데려가지도 않고
포로는 리그에 유로파에
전경기 출장에 지쳐서 수비도 공격도 안되었는데
또 포로 또 포로 쓰고
포로 부상 안 당한게 기적임
이번에도 반더벤 로메로 있었음 닥 선발
선수들 배분해서 쓸줄을 모름
그래도 비주전 잘 훈련시켜서 대승한건 인정
난리를 쳤었는데
유로파는 데려가지도 않고
포로는 리그에 유로파에
전경기 출장에 지쳐서 수비도 공격도 안되었는데
또 포로 또 포로 쓰고
포로 부상 안 당한게 기적임
이번에도 반더벤 로메로 있었음 닥 선발
선수들 배분해서 쓸줄을 모름
그래도 비주전 잘 훈련시켜서 대승한건 인정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