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펜스 좀 쓰라고

마성아

난리를 쳤었는데

유로파는 데려가지도 않고

포로는 리그에 유로파에

전경기 출장에 지쳐서 수비도 공격도 안되었는데

또 포로 또 포로 쓰고

포로 부상 안 당한게 기적임

이번에도 반더벤 로메로 있었음 닥 선발

선수들 배분해서 쓸줄을 모름

그래도 비주전 잘 훈련시켜서 대승한건 인정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