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에서 져도 좋고 이기면 더 좋고~~~최호순553경기에서 져도 좋고 이기면 더 좋고~~^^'신유빈 출격' 발트너컵 대진 확정…신유빈은 쇠츠와 단식 대결(서울=연합뉴스) 이동칠 기자 = 한국 탁구 여자 대표팀의 에이스 신유빈(대한항공)과 남자 대표팀의 쌍두마차인 장우진(세아), 임종훈(한국거래소)이 출전하는 특별 이벤트 발트너컵 대진이 확정v.daum.net추천수4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신유빈경기대진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