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투지를 끌어 올려라
zidan847
다들 열심히 뛰는데...아쉬움이 남는건 왜일까?
경기내내 흥인이처럼 뛰는 선수가 몇 명 되지를 않아.흥미니가 너무 안타깝더라.
흥민이는 찬스메이커인데..가를 운동장을 풀로 뛰게하니 찬스가 올 수가 없는거지 흥미니가 위에 있어야 다른쪽에 기회가 오는데 아를 불러내리니 상대수비가 얼마나 편해 .
홍감독 선수개인의 상대팀의 선수파악이 너무 되지않은상태의 경기를 매 번 톡같은 패턴으로 하고 있어.홍감독주변에 사람이 없는거냐?아님 즈변을 다 무시하는 거냐? 공명ㅣ 필요한 싯점 인데...본인이 자아도취된 건 아닌지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