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콘드로이친 오일 어떤가요?
쭌마미
콘드로이친 오일로 된거 드셔보신분 계신가요? 친언니가 직구로 샀다는데 관절에 기름칠한것마냥 아침마다손뻣뻣해지는거랑 무릎통증도 꽤 줄었다는데 워낙 과장이 심한지라..ㅋ 먹어보신분들있으면 후기좀부탁드려요..ㅠㅠㅠ
콘드로이친 오일로 된거 드셔보신분 계신가요? 친언니가 직구로 샀다는데 관절에 기름칠한것마냥 아침마다손뻣뻣해지는거랑 무릎통증도 꽤 줄었다는데 워낙 과장이 심한지라..ㅋ 먹어보신분들있으면 후기좀부탁드려요..ㅠㅠㅠ
댓글 쓰기